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대청병원, 국민 건강 증진 업무협약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기출기자 송고시간 2016-05-12 14:18

12일 대청병원 오수정원장(오른쪽 두번째)과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왼쪽 두번째)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건강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대청병원)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가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해 대청병원과 손잡고 휴양서비스 경쟁력 강화와 서비스 질 높이기에 나섰다.

12일 대전 대청병원 강당에서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과 오수정 병원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림복지서비스를 통한 국민 건강 증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체결에 따라 대청병원 직원과 환자들은 국립자연휴양림에서 운영하는 치유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산림복지서비스를 적극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직원들은 대청병원에서 진료 시 본인부담 진료비 할인 혜택은 물론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 기관의 소통과 협력 강화 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회도 함께 진행됐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민들의 건강 증진은 물론 휴양서비스 경쟁력 강화와 서비스 질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휴양림관리소는 산림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