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진주시 보건소, 2016 통합건강증진사업 전국 '우수기관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이재화기자 송고시간 2016-05-19 15:06

경남 진주시 보건소가 19일 보건복지부가 주최하는 제8회 지방자치단체 보건사업 통합성과대회에서 2016년(‘15 실적) 지역사회 통합건강증진사업 운영성과에 따른 전국 평가에서 종합부문 우수 기관상을 수상했다.

이는 진주시가 지난 한해 동안 13개 건강증진사업을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사업, 건강형평성사업, 엄마랑아기랑 건강누리사업, 건강친화적 공공정책확대 4가지 사업으로 통합해 수행하고, 사업 수행을 위한 기획부문, 사업 달성을 위한 효과적 전략 수행부문, 16개동 건강생활실천센터를 통한 건강증진활동 우수사례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진주시는 지난 2010년 제1회 지자체 보건사업 성과대회 이후 최우수 4회, 우수 3회 수상을 거두어 명실상부한 선도 보건소로 자리매김 하며, 앞으로도 주민의 건강접근도를 향상시키고 건강생활실천의 생활화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