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정양호 조달청장, 중소기업중앙회 초청 간담회 참석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성현기자 송고시간 2016-05-19 18:12

19일 중소기업중앙회 초청 간담회에 참석한 정양호 조달청장(앞 왼쪽 네번째)이 중소기업 대표 등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조달청)

조달청은 정양호 조달청장이 19일 제28회 중소기업주간을 맞아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 초청 간담회에 참석해 중소기업계 대표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조달청의 중소기업 지원정책 소개와 현안사항 토론, 공공조달 관련 중소기업계 애로사항 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정 청장은 이 자리에서 “중소기업이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중견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나아가 수출을 주도하는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할 수 조달 환경과 제도를 마련하겠다”며 “중소기업도 공공조달시장 참여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기술개발을 통해 품질 높은 제품을 공급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