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9일 오후 6시 40분쯤 영등포구 김포방향의 당산역과 당산파출소 인근에서 관광버스와 자가용 승용차 접촉 사고가 났다./아시아뉴스통신=전성남 기자 |
서울 영등포구 김포방향의 당산역과 당산파출소 인근에서 19일 오후 6시40분쯤 관광버스와 승용차 접촉 사고가 발생하여 퇴근길 교통 정체가 극심한 상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규리기자 송고시간 2016-05-19 19:17
![]() |
| 19일 오후 6시 40분쯤 영등포구 김포방향의 당산역과 당산파출소 인근에서 관광버스와 자가용 승용차 접촉 사고가 났다./아시아뉴스통신=전성남 기자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