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18일 김해시와 가야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김해시청) |
경남 김해시는 지난 18일 가야대학교산학협력단과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가야대 산협단은 지난 2일 민간위탁 선정위원회로부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로 선정됐다.
양 기관은 앞으로 김해시 관내 100인 미만 어린이집과 유치원, 지역아동센터를 어린이 급식소로 등록 받아 위생, 영양, 급식관리 전반을 지원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