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4일 남정현 진천경찰서장(왼쪽 여섯번째)과 신동삼 (주)진천터미널 대표(왼쪽 일곱번째)가 경찰서 회의실에서 범죄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진천경찰서) |
충북 진천경찰서는 24일 경찰서 회의실에서 (주)진천터미널(대표 신동삼)과 범죄취약지구 환경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진천터미널은 범죄예방을 위해 취약 지역에 CCTV를? 설치키로 했다.
양 기관은 또?지적장애인과 미아?가출청소년 등 발생시 경찰과 공조체계를 마련 하는 등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