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27일 경북 문경새재에서 열린 '오감만족 문경새재 맨발페스티벌' 행사 모습.(사진제공=문경시청) |
경북 문경시가 주최한 '오감만족 문경새재 맨발페스티벌'이 지난 27일 전국 최고의 황토 옛길인 문경새재에서 열렸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맨발 걷기대회는 새재 옛길 박물관앞에서 제 1관문~주흘관을 거쳐 제2관문 조곡관을 돌아오는 6km 구간에서 진행됐다.
제2관문에서는 숲속 작은 음악회와 참가자 노래자랑이 열렸다.
야외공연장에서는 인기가수의 공연도 함께 펼쳐졌다.
또 시는 이날 저탄소 녹색 성장 정책을 위한 탄소 중립 프로그램 실천 캠페인으로 적극 홍보에 나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