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택시의회 의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 '성료'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6-08-29 17:15

지난 27일 28일 양일간 이충문화체육관서 열려… 동호인 1500여명 참가해 열띤 경쟁 펼쳐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경기 평택시의회(의장 김윤태)의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가 이충문화체육관서 열렸다.(사진 앞줄 왼쪽 여섯 번째 김윤태 평택시의회 의장, 원유철(평택갑)국회의원).(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의회(의장 김윤태)의장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이충문화체육관서 열렸다.

29일 의회에 따르면 지난해에 이어 2회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평택시의회 주최 평택시체육회, 평택시배드민턴연합회 주관으로 1500여명이 참석했다.

경기는 혼합복식, 남자.여자복식으로 나눠 연령별, 급수별로 구분해 진행됐다.

대회사에서 김윤태 평택시의회 의장은 “배드민턴은 일상생활 속에서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시민들에게 보편화 돼가고 있는 생활체육의 종목 중 하나” 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우리시 배드민턴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배드민턴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더욱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