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 대덕구, '찾아가는 재활용아카데미' 실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성현기자 송고시간 2016-08-30 14:19

30일 비래동 소재 산림조합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에서 열린 '찾아가는 재활용 아카데미'에 참석한 박수범 대덕구청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덕구청)

대전 대덕구(구청장 박수범)는 30일 비래동 소재 산림조합중앙회 대전세종충남지역본부 직원 90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재활용 아카데미’를 실시했다.

찾아가는 재활용 아카데미는 대덕구가 2015년부터 구민들의 자원절약을 유도키 위해 전국에서 처음 실시한 자체 시책이다.

이날 교육에서 손 씻기와 식중독 예방요령, 음식물쓰레기 20% 줄이기 실천사례, 올바른 쓰레기 분리배출 요령 및 종이팩, 스티로폼, 폐유리병 3분류 배출 등 재활용품 분리배출 요령에 대해서 최미옥 청소위생과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교육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박수범 구청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식중독예방을 위한 철저한 개인위생관리와 자원 재활용을 몸소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