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일 산청군 삼장면 노인회가 대포숲 일원 환경정비에 나서고 있다.(사진제공=산청군청) |
대한노인회 산청군지회 삼장면분회(회장 강대원) 회원들이 청정 대포숲을 만들기 위해 지난 20일 자연보호 캠페인과 정화활동을 펼쳤다.
삼장면 노인회 회원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름 피서철 내원사 계곡과 대포숲 등 미처 다 치우지 못한 쓰레기를 수거했다.
또 대포숲을 찾은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가져온 쓰레기는 되가져 가고 종량제 봉투에 담아 배출해 줄 것을 당부했다.
강대원 회장은 “쓰레기 무단투기 근절을 위해 우리 회원들과 함께 캠페인과 정화활동으로 깨끗한 산청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