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거창군 남하면, 주민자치위원회 정기회의 가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김상문기자 송고시간 2016-10-27 07:43

26일 거창군 남하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남하면 주민자치위원회 회의가 열리고 있다.(사진제공=거창군청)

경남 거창군 남하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재권)는 26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주민자치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주민자치위원 사업과 제6기 주민자치위원 선임 등에 대해 논의하고 오는 11월11일 방문하는 울산 남구 대연동과의 자매도시 교류행사 일정과 구체적인 준비사항 등을 확정했다.

또한 마을경로당 노인들의 불편과 애로사항을 청취?해결하고 위문품을 전달하기로 했다.

김종두 남하면장은 “주민자치위원이 남하면 발전과 화합을 위해 노력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위원들의 활발한 활동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