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6일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신재생에너지과 석다근·이은석 학생(이상 2년. 앞줄 왼쪽)과 김동희·윤성목 학생(이상 1년)이 금상과 은상을 각각 수상한 뒤 교수 및 학우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충북보건과학대학교) |
충북보건과학대학교(총장 박용석) 신재생에너지과 학생들이 26일 오후 충북도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4회 충북도 솔라기능경기대회 시상식에서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지난 13일과 14일 충북도 주최, 충북테크노파크 주관으로 진천 태양광기술지원센터에서 필기 및 실기시험으로 치러졌다.
태양광발전시공 대학부 부문에 출전한 충북보건과학대 신재생에너지과 석다근·이은석 학생(이상 2년)이 금상을, 김동희·윤성목 학생(이상 1년)이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금상을 받은 학생에게는 상장과 해외연수 기회를, 은상을 받은 학생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주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