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6일 김영만 충북 옥천군장학회 이사장(옥천군수. 맨 오른쪽)이 옥천군청 대회의실에서 하반기 장학생 84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옥천군청) |
충북 옥천군의 (재)옥천군장학회는 26일 옥천군청 대회의실에서 올 하반기 장학생으로 선발된 84명의 지역 출신 학생들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이날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김영만 군수를 비롯해 류웅렬 옥천교육장, 장학회 이사 및 후원회원, 학부모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장학회는 지난 9월 성적우수 장학생 신청 접수를 받아 이 중 중학생 22명(각 30만원), 고등학생 30명(각 90만원), 2~3년 대학생(각 150만원) 8명, 4년 대학생(각 200만원) 16명 등 모두 76명을 선발했다.
또 8개면으로부터 희망 장학생을 1명씩 추천받아 각 50만원을 지급해 성적우수 장학생 포함 모두 8160만원을 하반기 장학금으로 지급했다.
장학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장학회를 건실히 운영해 보다 많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