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전 유성구 국화전시회장 모습.(사진제공=유성구청) |
‘제7회 유성국화전시회’ 기간이 다음달 6일까지 1주일 연장된다.
27일 대전 유성구에 따르면 전시된 국화의 상태가 양호하고 주민들의 연장 요청에 전시회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
구는 이번 연장계획에 따라 꽃에 물주기 작업 및 주변정리를 철저히 하고 특히 야간 순찰을 강화해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단 전시기간 중 매일 열리던 작은음악회는 오는 30일까지만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이번 국화전시회 관람객은 약 28만여명으로 집계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