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서산시가 행정자치부 주관 지방자치단체 생산성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서산시는 2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제6회 지방자치단체 생산성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자치 역량과 탁월한 행정능력을 검증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전국 118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행정관리, 지방재정, 지역경제, 주민생활 분야 등 총 4개 부문에 대해 온라인 상호검증, 현지심사, 전문 심사위원 심사 등 3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결정했다.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