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폴리텍Ⅱ대학 인천캠퍼스, 고교 상담교사 간담회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6-10-28 22:48

참人폴리텍 인재양성을 위한 부천지역 고교 진로진학 상담교사 입시홍보 간담회
27일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가 본관 세미나실에서 참人폴리텍 인재양성을 위한 부천지역 고교 진로진학 상담교사 입시홍보 간담회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소림)가 27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참人폴리텍 인재양성을 위한 부천지역 고교 진로진학 상담교사 입시홍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대학 이미지 제고뿐만 아니라 부천지역 고등학교 진로진학 상담교사와 유대관계를 강화함으로서 우수한 입학 자원 확보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간담회는 부천지역 고등학교 진로진학 상담교사를 대상으로 다음해 신입생 모집 설명, 학교홍보 동영상 시청과 질의응답 등의 일정으로 진행됐고 올해 프로젝트작품 전시회 참관을 통해 재학생들의 우수작품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소림 학장은 “간담회를 통해 부천지역 고등학교의 많은 학생들이 우리 대학에 지원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국민 중심의 혁심인 정부3.0을 적용하는 대학운영을 시행해 부천지역 고등학생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