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폴리텍Ⅱ대학 인천캠퍼스, 인력양성사업 기업간담회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6-10-28 22:49

27일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가 센트럴파크호텔 2층 루비홀에서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홍보와 취업을 위한 기업체 간담회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소림)가 27일 센트럴파크호텔 2층 루비홀에서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홍보와 취업을 위한 기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기업간담회는 기업관계자와 관련기관 70여명이 참석해 지역 내 기업과 연대 강화와 교육과정 홍보 뿐 만 아니라 양성과정 수료생의 취업기회를 넓히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지역 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개요를 주제로 해 질의응답을 통해 기업체에서 요구하는 직무와 교육을 정확히 파악하고 올해 상반기 취업활동과 성과를 토대로 해 발전방안을 검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다음해 사업에 적극 반영해 사업 활성화에 도모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