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순성산업, 2016 '순성 온라인 베이비 페어'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6-12-06 21:54

순성산업, 2016 '순성 온라인 베이비 페어' 진행.(사진제공=순성산업)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 www.soonsung.com)이 2016년을 마무리하며 '2016 순성 온라인 베이비 페어'와 기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베이비 페어'는 추위와 장거리 이동 등으로 박람회장을 직접 찾기 힘든 산모를 위하여 오프라인 최저가 박람회 할인을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를 제공한다.

동시에 카시트 구매 고객이 순성의 연말 수익금의 1%를 기부하는 기부 프로모션에도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순성은 이번 온라인 베이비 페어에서 신생아부터 7세까지 사용 가능한 ISOFIX(국제 표준 유아 보호 장구 장착 기준) 전용 프리미엄 카시트 '라온(LAON)'의 마룬레드와 딥그레이 제품을 온라인 최초로 30%의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라온은 아이의 척추 건강을 고려한 과학적인 설계와 목떨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헤드쿠션으로 최상의 안전 보호 시스템을 갖췄다. '라온' 구입시 후방거울, 선쉐이드, 쿨시트를 증정한다.

누적 판매대수 25만대를 돌파하며 '국민 카시트'로 자리매김한 '데일리(DAILY)'는 최대 30%의 할인 혜택과 함께 햇빛가리개, 쿨시트, 안전배움SET를 증정한다.

순성산업은 남양주 지역 저소득층 가정 아이들의 방과 후 보금자리 역할을 하는 서부희망케어센터를 후원하며, 대한민국의 모든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매월 소정의 수익금을 유니세프, 대한적십자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서부희망케어센터 등에 기부하고 있다.

이런 지속적인 지역 사회 공헌 활동으로 순성은 금번 경기도 착한 기업상을 수상하게 됐다. 그 기념으로 12월 한 달간 온라인 베이비 페어를 포함, 진행되는 전체 기획전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1%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