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득구 연정부지사, 이화순 도의회 사무처장 환담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강경숙기자
송고시간 2016-12-26 13:47
 |
| 26일 오후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월요일 점심시간을 활용해 다양한 주제로 공무원과 전문가가 소통하고 공감하는 프로그램인 '월요G식인'에서 강득구 연정부지사가 이화순 경기도의회 사무처장과 환담을 나누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