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경북 영천시가 지난 22일 열린 경북도의 '2016년 민원행정평가 및 인허가대상 평가대회'에서 기관표창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영천시청) |
경북 영천시는 지난 22일 경북도에서 주관한 2016년 민원행정평가 및 인허가대상 평가대회에서 고객 중심의 맞춤형 민원서비스 등 민원행정 추진 업무 유공을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장려상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경북도내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민원제도 개선과제 발굴, 원스톱 민원서비스 추진실적 등 5개 항목을 평가해 시상했으며, 영천시는 수요자 중심의 민원서비스 제공 개선사례를 많이 발굴해 시행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김영석 영천시장은 “민원수요의 증가와 현장 중심의 민원처리 등 시민의 기대와 요구를 반영하는 다양한 민원행정 서비스를 적극 발굴해 시민의 편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