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영호 경남 의령군수./아시아뉴스통신 DB |
오영호 의령군수가 26일 올해 봉급 전액을 포함해 1억원을 의령군장학회에 장학금으로 기탁해 화재가 되고 있다.
특히 장학금 기탁은 지난해 1억원 기탁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오영호 의령군수는 “지역 인재를 육성하지 않고는 의령군의 미래는 없다. 교육 때문에 대도시로 떠나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며 “행복학습관과 의령군장학회 운영 등 의령의 백년대계를 위한 계획들을 추진해 군의 다음 세대를 위한 준비를 차질 없이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