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인사 나누는 여성가족부 강은희 장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은영기자
송고시간 2017-01-02 16:32
 |
| 강은희 여성가족부 장관이 2일 오전 새해를 맞아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2017년 여성가족부 시무식'에서 여성가족부 직원들과 신년 인사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여성가족부)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