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권영세(오른쪽) 경북 안동시장이 27일 설 명절을 맞아 안동기차역에서 귀성객과 환영인사를 나누고 있다.(사진제공=안동시청) |
권영세 경북 안동시장이 27일 설 명절을 맞아 안동기차역에서 귀성객 맞이에 나섰다.
이날 권영세 시장과 간부공무원들은 귀성객들에게 따뜻한 차를 대접하고, 선산재활원 풍물단 환영 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안동시는 설 명절 연휴기간 12개반 300여 명으로 구성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