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평택시(시장 공재광) 안중출장소(소장 서종철)가 2월부터 오는 12월까지 출장소 정보화 교육장에서 ‘2017년 시민정보화교육’을 추진한다.
29일 안중출장소에 따르면 정보화 교육은 기초반에서 고급반(자격증)까지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과정을 운영하며 바쁜 직장인들의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야간반도 운영한다.
과정은 ▶일반과정(12개) 컴퓨터 기초(왕초보), 엑셀, 포토샵 등과 ▶특강과정(4개) ITQ엑셀, ITQ한글, 엑셀실무, 스마트폰활용 등 16개 과정이 개설될 예정이다.
운영은 과정별 2주이며 1일 2시간, 1인 1과정 수강이다.
출장소는 시홈페이지, 시정소식지, 아파트 게시판, 읍.면주민센터 게시판 등 통해 시민들에게 알리고 있다.
출장소는 지난해 41회 970명을 교육했으며 세부내용으로는 ▶기초과정 기초반, 윈도우7/인터넷활용 5회 125명 ▶일반과정 한글작성, 엑셀, 포토샵 등 27회 621명 ▶중급과정 엑셀(중급), 포토샵(중급) 5회 132명 ▶고급과정 ITQ 엑셀, 엑셀실무 4회 92명이 수강했다.
서종철 소장은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과정을 운영 중”이라며 “많은 시민 여러분들이 교육에 참여해 배울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