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31일 허기도 산청군수가 노인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기 위해 경로당을 방문하고 있다.(사진제공=산청군청) |
허기도 산청군수는 31일 노인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새해 인사를 드리기 위해 지역 경로당을 방문했다.
이날 허기도 군수는 이승화 군의회의장과 박우범 경남도의원, 이택환 산청군 노인회 지회장 등과 함께 산청읍 차탄 경로당을 시작으로 생초, 삼장면 지역 노인들을 찾아뵙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허기도 군수는 “앞으로도 노인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