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계룡시, 계룡농업대학 6기 입학생 모집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전철세기자 송고시간 2017-02-02 14:30

6일부터 28일까지 접수…8개월간 24회 102시간 진행
지난해 계룡시 농업대학 입학식 행사 모습.(사진제공=계룡시청)

계룡시 농업기술센터(소장 김석조)가 도시농업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갈 인재양성을 위한 2017년 계룡농업대학 입학생을 오는 6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학기 전공과목은 토양학, 작물생리학, 재배학, 도시농업 관련 텃밭 작물재배 이론 및 실습을, 교양과목으로 회계관리, 생활법률, 건강관리 등의 수업을 오는 4월 12일부터 11월 22일까지 8개월간 24회에 걸쳐 102시간 진행될 계획이다.

계룡농업대학은 2012년 개교한 이래 5년간 20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이들 졸업생은 도시농업 활성화를 위한 도시농업 지도자 역할을 활발히 하고 있다.

입학을 희망하는 시민은 계룡시 농업기술센터 사회개발팀(042-840-3430~3)에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합격자는 제출된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오는 3월 10일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에 명단을 게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