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서귀포시, 여성가족과 소관 시설 종사자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나경기자 송고시간 2017-02-24 17:48

시설종사자워크숍 모습.(사진제공=서귀포시청)

제주 서귀포시 여성가족과(과장 강은희)는 24일 동홍 청소년문화의 집에서 여성가족과 소관 기관·시설 관계자 및 여성가족과 직원 등 80여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현장에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 관계자들에게 2017년도 여성가족과 주요사업을 설명하고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여 공감과 소통을 통해 시정 정책 만족도를 향상 시켜 나가고자 마련됐다.
 
소관시설 관계자와의 청렴다짐 결의에 이어, 2017년 여성가족과 중점 추진사업에 대한 설명, '건강한 소통을 위한 밸런스 행복 디자인'이란 주제로 행복한 생명 그린대학 왕종두 학장님의 소통 특강으로 진행되었다.
 
서귀포시 여성가족과에서는 앞으로도 시설 관계자와의 정기적인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여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행정에 반영하여 시민들이 공감하는 현장 밀착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