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광군, 희망 2017 나눔캠페인 4년 연속 우수군 선정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17-05-22 16:56

김준성 영광군수(왼쪽)가 정회영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으로부터 희망나눔캠페인 우수군 기념패를 받고 있다.(사진제공=영광군청)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이 4년 연속 ‘희망 나눔 캠페인 우수시군’으로 선정돼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감사패와 함께 올해 기획사업 지원비 5530만원을 지원받았다.

지난해 11월 21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나의 기부, 가장 착한 선물’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번 모금은 영광군의 기업과 시설 및 단체 그리고 많은 군민들이 참여해 목표 모금액보다 136% 초과 달성한 3억 7000만원의 성금을 모아 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회영 사무처장은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영광군민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에 많은 성금이 모여 영광군뿐만 아니라 전남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두루 쓰일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에 영광군 김준성 군수는 “지역 주민과 기업들의 애정 어린 관심으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으며, 행복한 영광군건설을 위해 한발짝 다가가게 돼 기쁘다”고 답했다.

한편, 모금된 재원은 저소득층 의료비 지원사업, 나눔문화확산 지원사업, 주택개보수 지원사업 등 영광군의 어려운 가정과 사회복지시설을 위해서 사용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