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서구,주민이 함께하는 ‘포스코에너지 에너지드림 벽화그리기’봉사활동 실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5-29 19:52

26일 주민이 함께하는 ‘포스코에너지 에너지드림 벽화그리기’봉사활동 실시했다.(사진제공=서구청)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26일 포스코에너지와 협력해 석남3동 롯데우람아파트 노후 옹벽에 ‘포스코에너지 에너지드림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은 지역의 어둡고 낡은 옹벽에 태양을 상징하는 신화적 이야기를 바탕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포스코에너지의 미래 에너지상과 자연을 함께 그려 넣어 생동감 있는 마을길을 만들고 안전하고 쾌적한 보행환경을 조성하고자 추진됐다.

이번 행사에는 강범석 구청장을 비롯해 포스코에너지 윤동준 대표이사, 이한종 구의원, 금진기 석남3동장, 서부경찰서 CPO(범죄예방진단팀), 포스코에너지 봉사단, 석남3동 주민봉사단, 롯데우람아파트 주민봉사단, ‘희망에너지’ 대학생봉사단 등 80여명이 참여해 아름답고 밝은 벽화를 그려냈다.

윤동준 포스코에너지 대표이사는 “국내 최대 민간발전사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고, 더 깨끗한 에너지를 통해 세상의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추겠다는 의지를 담아 향후에도 사회공헌 사업 및 봉사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강범석 서구청장은 “서구에 애정을 가지고 주민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신 포스코에너지 임직원 여러분과 지역 봉사단 등의 봉사활동과 나눔 정신에 감사를 드린다”며, “노후옹벽에 그려진 벽화만큼 깨끗하고 밝은 세상을 위해 함께 행복을 그려나가자”고 격려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