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자신의 텃밭서 양귀비 불법 재배한 60대 입건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지은기자 송고시간 2017-05-30 11:08

양귀비 자료사진으로 기사와 무관함./아시아뉴스통신 DB

대전대덕경찰서 수사과는 주거지 근처 텃밭에서 양귀비를 재배한 A(66) 씨 등 2명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입건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 2월 대전 대덕구에 있는 주거지 근처 텃밭에서 양귀비 1695주, B(60) 씨는 양귀비 103주를 재배해 온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강력한 단속 활동으로 마약류 확산 분위기를 차단할 방침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