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8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한의대 신광순 동문, 대학 발전과 후배 양성 위해 발전기금 전달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7-06-20 17:04

20일 대구한의대학교 총장실에서 모교 발전과 한의학과 후배들의 학업 증진을 위해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한 장덕한방병원 신광순 원장(한의학과 6기)의 발전기금 전달식이 열리고 있다. 왼쪽부터 신광순 원장, 변창훈 총장.(사진제공=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20일 오전 대학교 총장실에서 모교 발전과 한의학과 후배들의 학업 증진을 위해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부한 장덕한방병원 신광순 원장(한의학과 6기)의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신광순 원장은 "대학 발전과 후배 양성을 위해선 동문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후배들이 어려운 교육여건 속에서도 학업에 전념해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한의사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후배들을 격려했다.

변창훈 총장은 "발전기금을 기부해주신 신광순 원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기부자의 소중한 뜻이 빛날 수 있도록 대학 발전과 후배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신광순 원장은 대구한의대에서 학사, 동국대에서 석사를 수료했으며 미국 한의사 자격 취득, 활침학회 회장, 서초장덕한의원장 등을 역임했으며, 저서로는 '오십견완치법'이 있다.

한편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장덕한방병원은 지난 1995년 장덕한의원으로 개원해 현재 어깨통증센터와 면역암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120병상 규모의 시설과 21명의 양.한방 의료진을 갖추고 협진진료와 통합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