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릉소방서, ‘제이엠유치원’ 소방서 견학

[강원=아시아뉴스통신] 이순철기자 송고시간 2017-06-20 17:54

20일 강릉소방서(서장 주항중)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제이엠유치원 원생들이 소방서 견학 체험에 나선 가운데 소화기 사용에 대해 체험을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강릉소방서)

강원 강릉소방서(서장 주항중)는 2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제이엠유치원’ 어린이 30명과 인솔교사 2명을 대상으로 소방서 견학 체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견학은 어린이들에게 소방서에서 하는 일과 소방 차량 소개, 화재 발생 시 신고ㆍ대피요령, 물소화기를 사용한 소화기 사용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강릉소방서 관계자는 “소방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어려서부터 소방안전교육과 체험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양하고 즐거운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재미와 함께 안전을 배울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