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일 강릉소방서(서장 주항중)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제이엠유치원 원생들이 소방서 견학 체험에 나선 가운데 소화기 사용에 대해 체험을 실시하고 있다.(사진제공=강릉소방서) |
강원 강릉소방서(서장 주항중)는 2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제이엠유치원’ 어린이 30명과 인솔교사 2명을 대상으로 소방서 견학 체험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견학은 어린이들에게 소방서에서 하는 일과 소방 차량 소개, 화재 발생 시 신고ㆍ대피요령, 물소화기를 사용한 소화기 사용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강릉소방서 관계자는 “소방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어려서부터 소방안전교육과 체험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양하고 즐거운 교육을 통해 아이들이 재미와 함께 안전을 배울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