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지역상생 앞장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6-22 11:28

인천서구지역 농업인 쌀 구매 전달식 개최
21일 한국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가 인천사회봉사협의회와 함께 인천시 서구 신현원창동 주민센터에 불로촌장수미 50포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사회봉사협의회)

한국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본부장 윤경현)가 21일 인천사회봉사협의회(회장 김정임)와 함께 인천시 서구 신현원창동 주민센터에 불로촌장수미 50포를 전달했다.

김정임 인천사회봉사협의회 회장, 신현원창동 박병노 동장,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태진 팀장과 인천발전본부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구 농업인들을 돕기 위한 일환으로 지역에서 생산되는 쌀을 구매해 다문화 가정과 장애인 등 소외 이웃을 위해 써 달라고 기탁했다.

지난 해 쌀 생산량 증가 및 쌀 소비 감소로 인해 쌀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의 고충을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자하는 마음에서 ‘우리 지역 쌀 팔아 주기’ 운동에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가 발 벗고 나선 것이다.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관계자는 “지역 입주업체로서 농업인의 고충을 이해하고 작은 힘이지만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중부발전(주) 인천발전본부는 평소 노인생신상 차리기, 김장김치 나눔행사, 온누리 상품권 기탁,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등 지역 상생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이번에 농업인 돕기와 아울러 소외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을 펼치고 있어 지역 입주업체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