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영월경찰서·의경어머니회 활성화 방안 논의 위한 오찬 간담회 가져

[강원=아시아뉴스통신] 변병호기자 송고시간 2017-06-22 16:01

강원 영월경찰서·의경어머니회에서는 22일 영월읍 소재 식당에서 박문호 경찰서장, 김진수 정보과장, 한정화 의경어머니회장 및 회원, 의경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하반기 의경어머니회 활성화, 신입회원 소개와 하반기 활동 계획 논의를 위해 오찬 간담회를 실시했다.(사진제공=영월경찰서 정보보안과 정보경비계)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