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진천군, 농식품 수출평가 우수기관 선정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17-12-21 12:37

진천군청 전경./아시아뉴스통신DB

충북 진천군은 21일 충북도에서 실시한 2017 농식품 수출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농식품 수출 평가는 충북도가 2014년도부터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수출실적, 수출마케팅, 수출정책참여도, 수출기반조성 등 4개 분야 12개 세부지료를 기준으로 평가해 선정하고 있다.
 
진천군은 당초 1500만달러의 농식품 수출 목표를 45% 초과달성 했으며 농식품 수출확대를 위한 군 특수시책인 해외시장 개척단 운영으로 수출정책에 적극 참여해왔다는 점에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송기섭 진천군수는 “수출조직 육성 및 농식품 수출 안정생산 기반구축을 위한 지속적인 행정적 지원과 농식품 수출확대를 위한 특수시책을 적극 발굴해 수출 경쟁력을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