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재)상락장학회는 21일 안동병원 컨퍼런스센터에서 강보영 이사장과 학생,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상락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사진제공=안동병원) |
(재)상락장학회는 21일 경북 안동병원 컨퍼런스센터에서 강보영 이사장과 학생,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7 상락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상락장학회는 이날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 16명에게 장학금 950만원을 전달했다.
안동대학교 생약자원학과 박수진 학생 등 대학생 4명에게는 각 100만원을, 경북하이텍고등학교 배주연 학생 등 고교생 14명에게 각 50만원씩 장학금을 수여했다.
상락장학회는 안동출신 공무원이 지역 인재 발굴 및 양성을 위해 지난 1993년 설립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23년간 378명(대학생 79명, 고교생 299명)에게 2억285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