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1일 대회의실에서 대전 중구가'희망! 2018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중구청) |
대전 중구는 21일 대회의실에서 '희망! 2018 나눔캠페인 순회모금' 행사를 개최했다.
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으로 주최, 관내 기관·단체, 주민, 공무원 등 5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모금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가정의 생계비와 긴급지원비 등에 지원될 계획이다.
박용갑 청장은 "모금운동에 참여해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나눔은 어려운 이웃에게 큰 용기와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