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3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JTBC, ‘오늘 굿데이’ 남녀관계에서 갑을 문제 해결방법은?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10-19 11:49

JTBC ‘오늘, 굿데이’ 방송 캡쳐
19일 방송된 JTBC ’오늘 굿데이’에서는 남녀관계에서 생길 수 있는 갑을 관계에 대해서 해법을 제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몇가지 사례들과 함께 남녀관계에서 형성될 수 있는 갑을관계에 관하여 집중 분석했다.

장성규 아나운서의 SNS제보를 통해 올라온 사연에서는 맞벌이 부부면서 살림에 있어서 아무것도 하지않는 남편에 대한 고민과 연애의 처음과 끝이 너무 다른 남친에 대한 고민 등 고구마 같은 사연 몇가지가 소개되어 출연진들을 답답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에 대해 패널로 참석한 연애연구가 김나라 씨는 해당문제들에 관해 ‘대화의 부재와 존중의 부재가 문제점’이라고 지적하고 실질적으로 어떻게 해당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지 명쾌한 해답을 제시함으로 여러 출연진들의 답답한 속을 풀어 주기도 했다.

이어서 김나라 씨는 궁극적으로 남녀관계의 갑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사랑에 있어서 갑이 되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상대를 위해서 나를 위해서 선한 갑이 돼서 상대에게 잘해주거나, 혹은 좋은 을이 돼서 상대가 나에게 잘해주고 싶게 만들어주는 그런 연애와 결혼이 되는게 훨씬 바람직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나라 씨는 주식회사 럽디가 운영하는 연애R&D브랜드 ‘연애의자격’의 대표상담사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