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신규 팀 캐릭터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도균기자 송고시간 2019-10-28 13:22

(출처=넷마블)
 
권영식 넷마블 대표 (출처=넷마블)

28일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마블과 함께 모바일 액션 롤플레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의 신규 캐릭터 팀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를 태국 게임쇼에서 공개했다.
 
넷마블은 10월 초 뉴욕 코믹콘 행사에서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의 첫 티저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태국 게임쇼에서는 구체적인 캐릭터 이름과 함께 배경 스토리, 이미지 등을 추가로 공개했다.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는 워 타이거, 블루 드래곤, 섀도우 쉘, 선 버드 등 총 4인의 등장인물로 구성됐으며 이들은 마블 퓨처파이트에 순차적으로 독자적인 스토리를 가지고 등장할 예정이다.
 
워 타이거는 강력한 힘을 가진 슈퍼히어로로 뛰어난 전투 능력을 자랑한다. 블루 드래곤은 동쪽을 수호하는 슈퍼히어로로 만지는 모든 것을 무기로 변환시키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섀도우 쉘은 최첨단 소총으로 팀원을 방어하며 독성 면역력을 보유하고 있다. 선 버드는 남쪽의 수호자로서 팀에서 치유의 능력을 지원한다.
 
마블 게임즈의 대니 쿠 수석 프로듀서에 따르면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를 통해 마블 퓨처파이트의 세계관을 확장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넷마블과 긴밀한 작업으로 앞으로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리지널 캐릭터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마블 게임즈의 부사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빌 로즈만에 따르면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가 어벤져스, 엑스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이을 마블의 차세대 슈퍼 히어로 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넷마블 이정욱 사업본부장에 따르면 “앞서 루나 스노우, 크레센트&이오 등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다”라며 “앞으로 등장할 워리어 오브 더 스카이 캐릭터들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마블 퓨처파이트의 또 다른 오리지널 캐릭터이자 케이팝 가수 슈퍼 히어로 루나 스노우의 싱글 투나잇의 리믹스 버전을 최초로 태국 게임쇼에서 공개했다. 이번 리믹스 버전은 아이돌 그룹 버스터즈의 형서가 가수로 참여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