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천 '서경뷰티예술미용학원' 오픈행사 성료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은애기자 송고시간 2019-12-05 06:42

윤상현 국회 외교통일위원장 등 150여 명 참석해 축하
지난 3일 오후 3시 인천시 미추홀구 소재 서경뷰티예술미용학원(대표원장 김은우)이 전시관 및 실습실, 강의실 등 시설을 끝내고 오픈행사 및 2019 한국고전머리기능대회 문화체육부장관상 수상을 기념하며 오픈행사를 열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미용전문가 배출을 목적으로 뷰티전문특성화교육기관인 서경뷰티예술미용학원을 설립해 운영하며 교단을 떠나 새로운 길을 걷고 있는 김은우 대표원장이 오픈행사를 마치고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갔다.
 
지난 3일 오후 3시 김은우 인천 서경뷰티예술미용학원 대표원장이 개원식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 등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김은우 대표원장은 공주대학교 사범대학 미술교육과 및 일반대학원 미술학과를 비롯한 홍익대학교 미술대학원에서 현대미술을 전공하고 20년 동안 걷던 교육자의 길을 떠나 특성화미용교육 전문기관을 설립해 글로벌시대의 문화적 경쟁력을 갖춘 미용전문가를 배출할 목적으로 서경뷰티예술미용학원을 설립했다.
 
지난 3일 오후 3시 인천시 미추홀구 소재 서경뷰티예술미용학원(대표원장 김은우)이 2019 한국고전머리기능대회 문화체육부장관상 수상 기념식 및 오픈행사를 열고 있는 가운데 왼쪽부터 오은영 강사, 김연주 강사, 허정윤 강사, 김은우 원장, 이혜림 강사 등이 인사소개를 받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서경뷰티예술미용학원은 지난 3일 오후 3시 인천 미추홀구 인주대로 23번길 3 명인빌딩에 전시관 및 실습실, 강의실 등을 그동안 꼼꼼하게 준비해 예쁘게 꾸민 가운데 오픈행사 및 2019 한국고전머리기능대회에서 문화체육부장관상을 수상한 기념행사를 가졌다.   
 
지난 3일 오후 3시 윤상현 국회 외교통일위원장이 인천 서경뷰티예술미용학원 김은우 원장을 비롯한 개원식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 등에게 축하의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이날 행사에는 윤상현 국회 외교통일위원을 비롯한 사단법인 한국고전머리협회 손미경 회장, 손홍재 서울사회복지대학원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지도교수, 지지엠 김익승 대표, 조기종 아시아뉴스통신 인천본부장, 조옥주 보좌관,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조명순 전 인천시어머니기자단장, 문계화 인천 서구어머니기자단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김 원장은 설립 배경 및 목적을 "글로벌시대에 문화적 경쟁력을 갖춘 미용전문가 배출과 예술성을 상호 보완하는 미용지도자 및 미용전문가를 배출해 한국 전통을 살린 고전머리를 활용한 헤어디자인과 메이크업 등 우리 고유의 케이뷰티 발전으로 한국 고전미를 살린 뷰티의 세계화에 대한 꿈을 실현하고자 새로운 길을 택했으며 크게 헤어, 메이크업, 네일 피부미용으로 나눠진 분야를 세분화 시킨 특성화미용교육 전문기관으로 발전시켜 한국미용의 국위선양 등을 위한 큰 역할을 위한 목표로 설립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 원장은 "본원은 미용국가자격 교육 및 창업 전문교육,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진출미용교육, 케이뷰티 디플로마교육, 전통과 현대, 미래를 잇는 뷰티쇼, 미용교육 전문강사 배출, 인천시 미용봉사활동 지원, 미용직업전문학교 신설, 미용직업전문뷰티샵 개원, 인천시 대학 미용학과 신설 등 명실상부한 전문교육기관으로 모습을 드러내게 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 원장은 또 "본원은 국가자격증반(일반)헤어디자이너, 국가자격증반 피부관리사, 국가자격증반 미용사 메이크업아티스트, 네일리스트 등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세계로 뻗어가는 글로벌시대에 맞는 문화적 경쟁력을 갖춘 미용전문가들을 배출해 국위선양은 물론 우리의 고전미용이 한류를 이루며 세계화에 대한 미래의 꿈을 품은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전당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는 자부심을 나타냈다.

한편 김 원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전통공예와 고전머리 및 뷰티아카데미 교육기관인 서경뷰티예술미용학원에서는 미용교육 전문강사 배출은 물론 인천시 미용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인천시 대학교 내에 미용학과 설립을 준비하겠다"는 비젼을 나타내며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