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 “식후 만족도 설문조사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송건수기자 송고시간 2020-01-10 15:23


흔히 소비자가 꼽는 프랜차이즈 음식점의 장점은 접근성, 일정한 수준이 유지되는 음식의 맛과 양, 그리고 비교적 높은 가성비다. 그렇지만 어떤 메뉴인가에 따라, 혹은 어떻게 운영이 되는가에 따라 그 브랜드의 흥망성쇠가 갈리게 된다.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는 브랜드 론칭 4년 만에 국내 매장 200개, 해외 매장 50개를 오픈하며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사례로 꼽히는 국내 대표 떡볶이 뷔페 브랜드다. 국내 및 해외 고객의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두끼 측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현재 이 브랜드는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까운 두끼 매장에서 식사를 한 뒤, 테이블 매트에 부착된 QR코드에 접속하여 랜딩 된 페이지에 나타난 설문조사에 참가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한 이들 중 추첨을 하여 20명에게는 두끼 식사권과 가정간편식(HMR)을 선물할 예정이다.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자신이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블로그 등의 SNS에 #두끼, #두끼떡볶이 해시태그를 달아 글을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에게는 두끼 본사에서는 매달 개별 메시지를 통해 안내를 한다. 매달 15명의 당첨자를 선정, 해시태그 당첨자에게는 두끼 식사권을 증정한다.

두끼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두끼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고 수용해 더 나은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계획”이라며 “기존에는 식사권만 제공했으나, 올해는 가정간편식도 함께 선물하며 이벤트에 참가하는 자사 소비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러한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분식 창업 브랜드 두끼의 국내 및 해외 창업 관련 상세 가맹점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매달 두끼 본사에서 진행되는 창업설명회에서 여성창업 및 업종변경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