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왕십리미용실 ‘로코코헤어 왕십리점’ 45% 할인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02-28 10:00

(사진제공=로코코헤어 왕십리점)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왕십리역미용실 ‘로코코헤어 왕십리점’이 소비자들을 위해 45% 할인 이벤트를 상시 운영한다.

상왕십리역미용실 로코코헤어 왕십리점 관계자는 “일상적인 소비활동에 큰 어려움을 겪는 시기인 것 같다. 이에 고객들의 금액부담을 낮춘 45%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연일 문의가 끊이지 않을 만큼 큰 관심을 주고 계셔서 감사할 따름”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복구펌, 복구염색, 복구매직 고객 모두에게 해당되는 이벤트이다. 또한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한 로코코헤어만의 시술 기법으로 불편함 없이 만족스러운 시술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성동구미용실 로코코헤어 왕십리점은 24시 운영으로 언제, 어느 때나 방문이 가능하며 젊은 감각과 함께 디테일한 시술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트렌드 스타일 전문 미용실로서 저렴한 비용 대비 높은 고객 만족도를 선사하는 미용실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더불어 지하철역과 도보 5분 거리에 인접해 있어 방문에 처음 찾는 고객들도 무리 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주자 및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로코코헤어 공식 사이트, 대표 전화번호를 통해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