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남구, 코로나19 확진자 1명 추가 총 83명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미선기자 송고시간 2020-06-27 16:51

강남구청홈페이지


[아시아뉴스통신=유미선 기자] 강남구청(구청장 정순균)은 27일 관내 #83번째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알렸다. 이 확진자는 66세 남성이다.

이하 강남구가 공개한 이동동선이다.

#83 확진자- 66세 남성 / 2020-06-27

□ 6월 23일

자택

□ 6월 24일

12:00 음식점(역삼역 5번 출구) → 12:45 자택

□ 6월 25일

16:00 의원(수서역 3번 출구) → 16:30 약국(수서역 3번 출구)

□ 6월 26일

15:30 의원(수서역 3번 출구) → 16:00 약국(수서역 3번 출구) → 18:30 강남구보건소 선별진료소 검사

□ 6월 27일

09:00 양성 확인

※ 일정 중 타 지역 1개소 방문. 상세한 동선은 해당지역에서 공개됩니다.

※ 확진자 동선은 일부 변경 또는 추가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youmisun.my@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