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새로운 ‘개그커플’ 홍가람♥여윤정, 9월26일 결혼, 추가 웨딩 화보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7-31 11:14

개그우먼 여윤정 웨딩화보 추가 공개(사진출처=KT컨벤션웨딩홀)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새로운 개그커플인 홍가람과 여윤정 커플은 오는 9월 26일 오후 6시 여의도에 위치한 KT웨딩컨벤션홀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들은 당초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한차례 연기했다가 뒤늦게 화촉을 밝힌다.
 
연상녀, 연하남 커플인 이들은 MBC 공채 개그맨으로 오랜 기간 인연을 맺어왔다. 여윤정은 1997년 MBC 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홍가람은 MBC 15기 공채 개그맨이다. 지난해 10월 한 축제에서 이성으로서 호감이 싹터 11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 커플의 결혼장소는 개그맨 정승환, 정태호, 개그맨 커플 김한배와 손민희, 개그맨 윤진영과 배우 신수이 등 다수의 연예인이 예식을 올린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KT웨딩컨벤션이다. 하객수가 많은 유명 연예인들의 결혼식을 무리 없이 치러낼 수 있는 예식홀이다. 20층 건물 중 3층 단독 예식홀이 운영되며 연회홀은 1, 2층으로 나뉘어져 하객의 혼잡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예식을 연기한 경험이 있는 홍가람-여윤정 커플에게 맞춤형인 듯 방역을 위해 열감지 카메라와 발열체크기를 구비하는 등 안전시스템을 구축했다. 예식장을 방문하는 하객들이 가질 수 있는 코로나19로 인한 심적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KT컨벤션웨딩홀은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내빈석 좌석을 경사진 극장식으로 배치한 식장에 걸맞게 축가는 3명이 나서 미니콘서트 공연을 방불케 할 예정이다. 지난 2016년 JTBC ‘슈가맨’에 출연한 차수경, 2004년 ‘란’이라는 예명으로 데뷔한 전초아, V.O.S 박지헌이 연이어 노래로 이들 커플의 결혼을 축하할 예정이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완기가 맡는다.
 
한편, 개그맨 여윤정과 홍가람은 개그맨 출신 상담심리학 1호 박사로 활동하고 있는 권영찬 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는 권영찬닷컴과 손잡고 향후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