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19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연세유업, 유아용 물티슈 ‘연세 베이비 스킨케어 센시티브’ 출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기자 송고시간 2023-06-08 12:08

- 5단계 정수과정으로 한번 더 정제한 ‘안심 정제 시스템’ 거쳐

- 이솝 우화와 전래 동화 모티브로 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재미와 친근감 더해

- 오는 12일, ‘연세까꿍놀이판 증정이벤트’ 진행… 물티슈 캡 재활용해 어린이 교구로 활용 가능
연세 베이비 스킨케어 센시티브 ‘여우와 신 포도’(좌)/‘토끼의 간’(우)(사진=연세유업)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유아용 물티슈 ‘연세 베이비 스킨케어 센시티브(연세 BABY SKINCARE SENSITIVE)’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일회용 위생용품 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대하며 안전 인증을 받은 유아용 물티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소비자들은 민감한 아기 피부에 직접 접촉하여 사용하는 만큼 유아용 물티슈를 일상 속에서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지하여 생활필수품으로 그 활용 폭을 늘리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연세유업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유아용 물티슈 ‘연세 베이비 스킨케어 센시티브(연세 BABY SKINCARE SENSITIVE)’를 출시했다.
 
해당 물티슈는 3가지 씨앗 추출물로 만들어 안전하고 깊은 보습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두껍고 질긴 75평량 엠보싱 원단으로, 다량의 수분을 머금을 수 있어 한 장만으로도 부드럽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기의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는 저자극 레이온 원단을 이용했다.
 
더불어 식용 가능한 수돗물을 5단계 정수과정으로 한번 더 정제하는 ‘안심 정제 시스템’으로 미세유기물과 초미세 물질, 미생물을 제거해 보다 청결한 과정을 거쳐 생산된다. 특히 인체에 유해한 11가지 인체유해성분이 검출되지 않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유아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이솝 우화 ‘여우와 신 포도’와 전래 동화 ‘별주부전’에서 영감을 받은 ‘토끼의 간’ 2가지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동화를 시청할 수 있도록 하여 재미를 더했다. 해당 물티슈는 200x180(mm) 사이즈로 박스 당 70매 물티슈 1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연세유업 ‘연세샵’ 및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연세유업은 물티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연세까꿍놀이판 증정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사용한 물티슈 포장지의 캡을 재활용하여 어린이용 교구 ‘감각 까꿍판’으로 만들어 사용할 수 있다. 물티슈 구매 후 연세샵에 포토리뷰와 개인 SNS 리뷰를 작성한 소비자들에게 놀이판 세트를 증정한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연세 베이비 스킨케어 센시티브’는 온 가족 모두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하고 깨끗한 물티슈”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연세유업은 연세대학교가 운영하는 비영리∙사회공헌 기업으로, 가치 있는 제품으로 인류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사회공헌에 힘쓰며 2018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우유 가정배달 부문 대상,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두유 부문 브랜드 가치 1위를 수상했다.
 
nolbupsk@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