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아기자기LAB, 수유전 젖몸살 풀어주는 ‘양배추 가슴팩’ 출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서인수기자 송고시간 2023-09-26 09:22

아기자기LAB의 양배추 가슴팩.(사진=빌리지베이비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서인수 기자] ‘오밀조밀 어울려 예쁜 모양을 이룬다’라는 뜻을 갖고 아기와 함께 하루하루 조금씩 자라나는 우리 가족의 삶을 이야기하는 육아 용품 전문 브랜드 ‘아기자기LAB’은 조리원 필수 아이템인 양배추 가슴팩을 출시했다.

26일 빌리지베이비에 따르면 ‘아기자기LAB’이 선보이는 양배추 가슴팩은 빠르고 간편한 쿨링 효과를 원하는 임산부와 가슴의 열감을 진정시키고 싶은 산모들에게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아기자기LAB’의 양배추 가슴팩은 모유 수유 시작부터 단유 준비 기간까지 엄마의 편안한 일상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가슴 전용 릴렉싱 쿨링 케어 상품이다. 

‘아기자기LAB’의 양배추 가슴팩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꽃 양배추 함량이 10만 ppm으로 높게 함유되어 있음은 물론, 영지버섯 줄기 추출물, 스필고모나스 발효 추출물등과 같은 자연 유래 원료와 함께 청정 자연에서 가져온 빙하수가 활용됐다. 또한 가슴의 열감을 잡아주는 쿨링 효과가 있어서 체온을 6도씨까지 급속하게 내림으로써 열감이 올라오는 산모들에게 즉각적으로 시원함을 선사해준다. 

양배추 쿨링 가슴 패치의 사용법은 간단하다. 흔히 젖몸살이라 하는, 수유 전 가슴이 땅땅 해지고 뭉치며 열감이 느껴질 때 유륜 부위를 피해 필름을 떼어낸 후 관련 부위에 부착하면 된다. 

특히 ‘아기자기LAB’ 양배추 가슴팩의 특별한 점은 2개의 시트와 4개의 칼선으로 설계되어 있어 산모의 몸에 시트가 완벽하게 맞아 어떠한 움직임에서도 빈틈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이로 인해 산모들의 움직임이 있어도 시트가 쉽게 떨어지지 않아, 엄마들에게 보다 안정적인 활동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기자기LAB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살펴볼 수 있다

iss300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