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이동학 민주, 조택상 후보 전폭 지지선언<중구영종강화옹진의 파란을 일으켜야>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4-03-12 09:24

“치열한 경쟁을 통해 압도적 승리한 조택상 후보 전폭지지”
“수도권 최고의 보수텃밭, 이제 민주당 최고의 양지로 바뀔 것”
조택상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중구.강화.옹진)후보/사진제공=조택상 후보실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민주당 중구.강화.옹진 조택상 후보와 이동학 전 최고위원은 오는 12일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 승리와 원팀을 강조했다.
 
이번에 경선 후보로 나섰던 이동학 후보는 “이번 4.10총선은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 힘 정권의 독선과 무능, 오만과 거짓에 맞서 잃어버린 대한민국의 비전과 국민의 희망을 되찾을 마지막 기회”임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조택상 후보는 수도권 험지 중의 험지인 중구 영종 강화 옹진 지역에서 10년 가까이 지역을 지켰던 후보로서 이번 경선을 통해 당원과 주민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직접 정책을 만든 구청장이자 인천시 균형발전을 책임진 정무부시장으로서 그 능력을 인정받은 조택상 후보는 누구보다 시민 중심의 정치를 잘 실현할 적임자“ 라며 “조 후보를 전폭 지지하는 일이 민주당 승리이자 국민의 승리”라고 힘주어 말했다.
 
조택상 후보는 이동학 후보의 지지 선언에 대해 “중앙에서 실력을 검증받은 이동학 후보의 신념과 기후 위기에 대한 고민과 대책을 공감하며, 우리 정치가 나아가야 할 방향”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동학 후보와 원팀으로 협력하여 중구영종강화옹진에 파란을 일으키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