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주시, 성심주방가구로부터 후원물품 기탁받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9-11 10:30

(사진제공=제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제주시는 지난 10일 성심주방가구(대표 장민재)로부터 백미(10kg) 100포를 기탁받았다.

이번에 기탁받은 후원물품은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 100가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성심주방가구의 후원은 2018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이번 후원까지 백미(10kg) 500포, 라면 100박스 총 2,000여만 원 상당을 지원하였다.

김완근 제주시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잊지 않고 매년 기탁을 해주시는 장민재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추석 명절 어려운 이웃들이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