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27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양주시, 회천신도시 현안 간담회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기자 송고시간 2025-03-09 20:30

강수현 양주시장, ‘회천신도시 현안 사항 간담회’ 참석.(사진제공=양주시)
 
강수현 양주시장, ‘회천신도시 현안 사항 간담회’ 참석.(사진제공=양주시)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양주시 강수현 시장은 8일 회천트루엘시그니처아파트 회의실에서 열린 ‘회천신도시 현안 사항 간담회’에 참석해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발로 뛰는 행정’을 실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강 시장과 관계 부서장 14명, 이광호 회천신도시연합회 회장 및 입주민 대표 16명 등 총 32명이 참석해 27건의 주민 건의 사항을 논의했다.

주요 건의 사항으로는 고장산 도시 숲 가로등 설치, 덕계역 광장화, 회천신도시 내 도서관 설립, 출산 지원금 확대 등이 포함됐다.

강 시장은 각 안건의 실현 가능성을 면밀히 검토하고, 현장 확인이 필요한 사안에 대해서는 직접 점검하겠다고 밝혔다.

이광호 회장은 이번 간담회가 뜻깊은 자리였다고 강조하며, 양주시와 협력해 회천신도시의 발전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강 시장은 시민들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겠다는 의지를 재확인하며, 앞으로도 주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약속했다.

시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주민 간 협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지역 발전을 선도할 계획이다.

nolbupsk@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