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고용노동부 경기지방고용노동청-안전보건공단 경기광역본부 ‘온열질환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 실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조은애기자 송고시간 2026-06-25 09:48

고용노동부 경기지방고용노동청-안전보건공단 경기광역본부 ‘온열질환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 실시./사진제공=경기지방고용노동청

[아시아뉴스통신=조은애 기자] 고용노동부 경기지방고용노동청(청장 김도형)은 6월 24일, 안전보건공단 경기광역본부와 함께 현대자동차(주)남양연구소 및 삼성전자(주)기흥캠퍼스에서  ‘온열질환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현대자동차(주)남양연구소와 삼성전자(주)기흥캠퍼스 내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내 일터 안전하게, 내일 더 행복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사업장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온열질환 예방 교육’, ‘온열질환 예방 퀴즈’, ‘심폐소생술 경진대회’, ‘안전체험관 체험’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안전의 중요성을 알렸다.
 
김도형 고용노동부 경기지방고용노동청장은 “이번 캠페인은 안전문화 확산을 통해 근로자들의 안전의식을 높이고, 여름철 온열질환을 예방하게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통해 모든 근로자가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